세상의 모든 생활 정보 & 꿀팁

쿠팡 파트너스, 나말 알고싶은 블루오션 채널의 비밀

라이프에볼루션 2021. 1. 26. 13:46

 

 

 

쿠팡 파트너스 아직도 블로그로 하고 계신가요?

지식인으로 하고 있는데 경쟁이 너무 치열하다구요?

 

 

그렇다면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은 행운아입니다. 왜냐면, 오늘은 경쟁자가 거의 없는 쿠팡파트너스 하기 딱~ 좋은 꿀채널 OOO를 알려드릴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단 제 쿠팡파트너스 수익 인증으로 자격증명부터 하겠습니다.

 

 

 

 

 

저의 1달간 수익은 약 55만원이구요, 저는 블로그로 쿠팡파트너스 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OOO 채널을 이용하여 수익의 많은 부분을 내고 있습니다. 물론 지식인을 통해서도 수익을 내고 있지만 점점 경쟁이 엄청나게 세지면서, 입지는 좁아지고 있는 형국입니다.

 

 

 

 

 

만약 지식인으로 쿠팡파트너스 하는법을 알고 싶으시다하면 아래글에 따라만해도 하실 수 있게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구요. 실제로 제가 추천드리는 이 방법 그대로 따라하셔서 수익을 내고 계시는 분이 계십니다. 어떻게 아느냐구요?

lifevolution.tistory.com/85

 

쿠팡으로 돈벌기, OOO만 하면 1달 150만원 가능하다고?

월급이 너무 작아 불만 이신가요? 시간 투자대비 수익이 큰 부업을 찾고 계세요? 그렇다면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제가 설명한대로 따라만 해도 월 150만원씩 벌 수 있습니다. 못믿으시겠다구요?

lifevolution.tistory.com

 

 

 

아래 그림처럼 실제로 저를 추천인으로 추가하시고 난 후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수익을 바로 내신분이 계시기 때문이죠. 저를 추천해주신분 4분이 계신데 그 중 1분은 벌써 쿠팡 파트너스 로 수익을 내고 계시네요~

 

 

 

 

추천인 ID AF1176097 

쿠팡파트너스 가입시 "추천인" 입력에 ID를 기입하시면

적으신 분에게 +1% 추가 수수료 혜택이 주어집니다. (3% -> 4%)

 

 

 

자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쿠팡 파트너스 하는 방법은 바로 "중고나라" 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럼 과연 어떻게 중고나라를 이용하느냐! 그게 중요하겠죠? 설명해드리기 앞서, 쿠팡 파트너스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 클릭이 일어난 후 24시간 내의 구매액에 따라 받는건 다 아시죠? 

 

 

 

쿠팡으로 돈벌기, 1달 30만원 초보자 가능

월급에 만족하세요? 부업을 찾고 있으신가요? 하루 30분 투자, 1달 30만원 부수입 가능하다고?! 이 글을 읽고 계신분들은 월급은 받으시는데, 액수가 작아 불만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맞습니

lifevolution.tistory.com

 

 

만약 모르시다면 위 글에 자세히 설명돼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여튼 우리는 클릭률 을 높이는 것이 쿠팡 파트너스 성공의 지름길인거에요! 그렇다면 중고나라와 쿠팡파트너스 클릭률, 이 2개를 어떻게 이을까요?

 

 

 

 

 

 

그건 바로 "가격비교" 를 이용하라 입니다. 중고나라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중고제품을 구매하려고 들어옵니다. 근데 중고제품을 막상 구매하려고하면 "세제품"이 얼마지? 하는 생각을 한번쯤은 해보셨을 겁니다. 왜냐하면 중고가격이랑 새가격 차이가 많이 안난다면 새걸 사고싶을테니까요.

 

 

 

 

 

이때 새 제품의 가격 정보를 위해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남겨두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내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클릭하게 될 거고, 그 후부터 약 24시간 내에 구매가 이뤄지면 저희에게 수수료가 떨어지게 되는거죠! 

 

 

 

 

 

 

다만, 단순히 쿠팡파트너스 홍보를 위해 중고나라에 물건을 올린다면 아이디가 금방 정지당하거나 블랙을 먹을겁니다. 그러니까 중고나라 가입한 후에 어느정도 활동을 하시길 추천드리구요, 그 다음에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조금씩 풀기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물건은 안팔건데 쿠팡 파트너스 링크만 올리면 또 금방 짤릴테니~ 어느정도 팔 의사가 있고 이건 광고가 아니다! 라는 것을 티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천인 ID AF1176097 

적으면 수수료가 3%에서 4%로 상승!

 

 

 

 

자 오늘은 쿠팡파트너스 비밀 채널, 중고나라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직까지는 경쟁자가 많지 않은 블루오션 시장이니만큼~ 적절히 잘 활용하셔서 수익창출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