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생활 정보 & 꿀팁

쿠팡으로 돈벌기, OOO만 하면 1달 150만원 가능하다고?

라이프에볼루션 2021. 1. 17. 17:17

 

 

 

월급이 너무 작아 불만 이신가요?

시간 투자대비 수익이 큰 부업을 찾고 계세요?

 

 

그렇다면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제가 설명한대로 따라만 해도 월 150만원씩 벌 수 있습니다. 못믿으시겠다구요? 그럼 일단 제 수익을 증거자료로 제출하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1월 10일 "하루" 수익

 

 

 

보고도, 못믿으시겠다구요? 그럼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저는 이 정보를 모든 사람이 알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 노하우의 일부를 공개하는 것이기 때문에, 경쟁이 더 치열해질수록 제 수익은 줄어들 수 있기 때문이죠~

 

 

 

 

자, 어떻게 하면 1일 150만원 부업으로 벌 수 있는지, 들을 준비되셨나요? 시작합니다!

 

 

추천인 ID AF1176097 

쿠팡파트너스 가입시 "추천인" 입력에 위 ID 기입

= 적으신 분 +1% 추가 수수료 받습니다! (3%->4%)

 

비결은 바로 쿠팡 파트너스 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만약 쿠팡 파트너스 가 뭔지 모르신다 하시는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어떻게 링크를 만드는지, 어떻게 수익이 생기는 지 등 쿠팡파트너스 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두었습니다

 

 

lifevolution.tistory.com/81

 

쿠팡으로 돈벌기, 1달 30만원 초보자 가능

월급에 만족하세요? 부업을 찾고 있으신가요? 하루 30분 투자, 1달 30만원 부수입 가능하다고?! 이 글을 읽고 계신분들은 월급은 받으시는데, 액수가 작아 불만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맞습니

lifevolution.tistory.com

 

 

 

 

 

OOO만 하면 쿠팡 파트너스 로 월 150만원 벌수 있다! 

 

 

저기 동그라미에 들어갈 말은 바로 "지식인" 입니다. 네이버 지식IN 다 아시죠? 맞습니다. 그 지식인입니다. 에이~ 지식인 요새 누가써? 하실수 있지만, 지식인은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실, 저 위에 올린 수익도 오직 "지식인" 유입으로 생긴 수익이죠.

 

 

 

 

 

그럼, 지식인과 쿠팡 파트너스, 어떻게 이 2개를 연동시키면 될까요? 그것은 답변을 꾸준히 달면서, 내 쿠팡 링크를 답변에 쏙~ 녹여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요새 갤럭시S21 사전예약 이 완전 핫하죠! 그럼 네이버에서 갤럭시S21사전에약 을 검색하여 지식IN 탭을 볼까요?

 

 

 

위 그림처럼 지식인이 갤럭시S21 사전예약에 대해 질문했고, 답변을 했습니다. 답변 내용을 볼까요?

 

 

 

 

보이시나요? 답변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가 삽입되어 있으며, 맨 마지막에 쿠팡 파트너스 활동에 대한 댓가성 문구가 적혀있죠. 즉, 지식인을 활용하여 쿠팡파트너스 로 수익을 내는 사람들인 것이죠. 이것은 단적인 예이지만, 실제로 수~많은 검색어를 치고, 지식인을 들어가서 답변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90% 이상이 지식인에서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인 ID AF1176097 

쿠팡파트너스 가입시 "추천인" 입력에 위 ID 기입

= 적으신 분 +1% 추가 수수료 수익 받습니다! (3%->4%)

 

 

 

 

 

그럼, 이제 우리가 해야할 일은, 답변이 올라오면, 자연스럽게 답변을 해주고, 답변의 말미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삽입하는 것입니다. 이때 포인트는,질문자의 의도에 맞는 답변내용을 적어주셔야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많은 지식인에서 활동하는 쿠팡파트너스 부업자들이 "기계"처럼 링크를 달기 때문에 쉽게 "광고"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클릭률 증가= 수익 증가

 

 

 

 

따라서, 우리는 답변을 성심성의껏 해줘서 독자로 하여금 내 글을 끝까지 읽고, 끝에 있는 쿠팡링크를 클릭하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죠. 클릭이 되는 순간 그 후부터 24시간 내로 구매가 이뤄지면 그 구매액의 3%로를 쿠팡 파트너스 수수료 로 챙길수 있으니 클릭률이 생명입니다!

 

 

 

 

 

 

 

어떤 단어를 활용하면 좋을까?

 

 

 

1) 지식IN 탭이 높을 수록 좋은 키워드!

이용하고자 하는 키워드를 블랙 키위 사이트에들어가셔서 검색한 후에 "섹션분석" 에 들어가면, 지식in이 해당 검색어를 검색시 몇번째로 띄워주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버섯효능" 을 검색하면, 지식in이 PC에선 3번째, 모바일에서는 4번째에 배열되어 있음을 알 수 있죠.

 

 

 

 

따라서, 버섯효능 이라고 검색 시에 지식인에 노출될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을 것입니다. 만약 지식인 탭이 6, 7 순위라면, 그만큼 노출 효과도 적겠죠. 따라서, 쿠팡파트너스 를 하기에 좋은 키워드의 첫번째 조건은 바로 지식인 탭이 상위 (1,2위) 정도에 노출돼야 한다는 것입니다.

 

 

쿠팡 추천인 아이디: AF1176097 

 

쿠팡파트너스 가입시 "추천인" 항목에 AF1176097 를 입력하시면

수수료를 1%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2) 많은 검색량

두번째로 중요한것이바로 "검색량" 입니다. 검색량이 높은 키워드로 지식인에 내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녹여 답변해야합니다. 내 쿠팡파트너스 링크 클릭률 과 내 수익은 비례한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다다익선!"

 

 

 

이 2가지 키워드 법칙을 지키면서 꾸준히 쿠팡파트너스활동을 지식in에 활용 하신다면 저처럼 1일 수익을 꾸준히 5만원대로 올리실 수 있습니다. 생각해보세요~ 내가 올린 답변이 지식in 에서 1위로 노출된다? 그런 답변이 하루 하루 많아지면? 클릭률 상승 = 수익 상승 공식이 성립되겠죠.

 

 

 

 

아래처럼 "갤럭시S21 사전예약" 시 지식인 조회수가 2913이네요, 이 글을 쓰는 시점이 1월 18일이니까, 11일만에 조회수가 2913이나 됐다는건 엄청난 거져. 이런 지식인 답변수를 100개, 1000개, 10000개로 늘린다면? 수익상승은 따라오게 돼있습니다.

 

 

 

 

 

오늘은 쿠팡파트너스 부업으로 월 150만원 버는 법에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비결은 바로 네이버 지식인을 활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네이버 지식인 쿠팡파트너스, 매력적이지 않나요? 앞으로 쿠팡파트너스로 돈을 버는 법에대해 많이 공유하고자 하니~ 다음편을 기대해 주세요~! 쿠팡파트너스 가입시 추천인 ID 잊지 마시구요!

 

 

쿠팡 추천인 아이디: AF1176097 

 

쿠팡파트너스 가입시 "추천인" 항목에 AF1176097 를 입력하시면

수수료를 1%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쿠팡파트너스 관련글--

 

lifevolution.tistory.com/77

 

쿠팡 파트너스 , 10일 수익 10만원 내는법

쿠팡으로 부업 하시고 싶으신가요? 투자 없이 하루에 10만원씩 벌어보시고 싶으세요? 그럼 쿠팡 파트너 할때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 아직도 시작 안하셨나요? 0원 내고 10만원 버는 법을 공짜로

lifevolution.tistory.com

 

lifevolution.tistory.com/33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 100% 피해 가는 방법

요새 많은 사람들이 "부업"의 개념으로 쿠팡 파트너스를 많이하고 계시는데요, 집에서 글만 잘 쓰면 돈을 벌수 있다보니 직장인, 주부, 심지어는 고등학생에게도 핫한게 쿠팡 파트너스에요! 저

lifevolutio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