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생활 정보 & 꿀팁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무료 조회 (최신)

라이프에볼루션 2020. 11. 17. 11:01

 

 

 

" 크린토피아 갔는데, 문을 닫아서 헛걸음 해보셨나요? "

" 이불 빨래, 아직도 집에서 힘겹게 하시나요? "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크린토피아 를 모르시거나, 아니면 영업 시간 외에 헛걸음 하셔서 불편을 겪으셨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불빨래가 쉬워지는 크린토피아 및, 내가 사는 지역의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조회 하는법을 알려드릴게요!

 

 

 

 

 

 

ㅣ 집에 세탁기 있는데 굳이 왜, 크린토피아 ?

 

우리나라는 세탁비 보급률이 뭐 거의 100%에 가깝죠. 하지만, 집에서 빨래하기 은근 어렵고 까다로운게 있죠. 바로 1년에 몇번 안하지만 꼭 필요한 이불빨래 입니다. 부피도 크고, 말릴때도 집안의 큰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대형 세탁기와 대형 건조기에 넣고 이불빨래 하는 게 편하죠.

 

 

 

그렇기 때문에 크린토피아 가 인기 있는 것 같아요. 이불빨래처럼 부피가 큰 빨래를 대형세탁기로 세탁 및 건조까지 한방에 해결할수 있어서 많은 주부분들이 사용합니다. 저도 자취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이불빨래를 하려고 집근처 크린토피아 를 갔었는데요, 이걸 왠걸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ㅣ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체크 필수! 그래야 헛걸음 안한다!

 

저는 다른동네 사는 친구가 크린토피아 영업 시간 이 9시 이후에도 한다길래, 9시에 바리바리 이불을 싸들고 갔었거든요. 근데 알고보니, 매장마다, 지역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이 조금씩 상이하다고 하네요! 뭐, 빨래는 다음에 하면 되지 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긴 했지만 이불 거두고, 들고왔는데 막상 빨래를 못한다고 생각하니 속상하더라구요. 오늘은 저처럼 헛걸음 하지 마시라고,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조회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Step 1. 크린토피아 매장 접속

인터넷 검색창에 크린토피아 검색하면 제일 처음 뜨는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Step 2. 매장찾기 클릭

다음과 같이 크린토피아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매장찾기 를 눌러주세요.

 

 

 

 

 

 

Step 3. 매장찾기 검색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매장찾기" 에 검색할수있는 창이 있는데요, 본인이 속한 거주지역을 검색합니다. 저는 연수구에 거주하고 있어서, 연수구에 있는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조회 를 예를들어 해볼게요.

 

 

 

 

 

Step 4.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조회

내 지역을 검색하시면 여러 크린토피아 매장이 나오는데요, 그 중 맘에드는 것을 클릭 하시면 아래 그림처럼 영업시간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제가 사는 지역의 경우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이 9시 까지네요. 그리고, 주중이나 주말이나 영업시간이 동일해요~ 하지만 지역에 따라 주중/주말 의 영업시간이 다를수도 있으니 꼭 체크해보세요!

 

 

 

 

 

 

 

어때요,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조회 되게 쉽죠? 진작에 확인하고 갔으면 무거운 거 들고 헛걸음 안했을텐데 ㅠㅠ 아쉬움이 남네요. 여러분들은 꼭 가시기 전에 영업시간 체크해서 헛걸음 하는일 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