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생활 정보 & 꿀팁

Fiverr 파이버 , 크몽 1/4가격 재능 플랫폼(돈버는법, 부업)

라이프에볼루션 2020. 11. 12. 11:19

 

 

 

 

유튜브 번역 하시는데 1분에 5,000원 쓰시나요?"

"로고제작 하는데 아직도 5만원 이상 지불하세요?"

 

"재능이 없어서 부업을 못한다구요?"

 

 

 

이제 유튜브 번역 1분에 1,000원, 멋진 로고 제작 만원에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내가 굳이 일하지 않아도, 월 350만원 씩 버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못믿으시겠죠? 그럼 뒤로 나가기 눌러주세요. 저도, 이 정보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으면 좋겠거든요. 그런데 왜 공개하냐구요? 어차피 공개해도 실제로 하는 사람은 1%도 안되니깐요.

 

 

 

 

 

파이버 (Fiverr) , 세계적 재능 플랫폼

요새 전자책, 강의 등 재능 플랫폼이 아주 인기죠. 그 중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이 크몽 인데요, 저도 로고 제작 및 유튜브 번역 때문에 몇번 사용했었어요. 적당한 값에 많은 재능들을 살 수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크몽 이 원래는 파이버 fiverr 를 벤치마킹 한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가격이 완전 싸다 (크몽 1/4가격) & 전세계 사용

Fiverr 는 크몽보다 먼저 시작한 국제적 재능 플랫폼이에요. 크몽보다 훨씬 오래전부터 시작했고, 프로그램 제작, 유튜브 번역, 언어 번역, 로고 제작, SNS 관리, 가상화폐 거래소 등 정말 안되는 서비스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미국, 유럽, 파키스탄, 인도, 등 전세계 나라 사람들이 모두다 사용하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왜 그렇게 쌀까요? 그 이유는 바로 Fiverr 파이버 에서 전문가로 활동하는 사람들의 인건비가 엄청~저렴하기 때문이에요. 파키스타, 인도, 나이지리아 등 교육수준은 굉장히 높은데 상대적으로 인건비가 우리나라의 반 도 안되는 곳이 많기 때문에 가격이 말도안되게 쌉니다. 예를 들어볼까요?

 

 

 

유튜브 번역 , 1분에 천원 

파이버 에는 전세계 수만은 유튜버들이 번역을 맡기는데요, 영어는 물론 이탈리아어, 브라질어, 프랑스어, 일본어, 중국어 등 모~든 국가의 언어로 번역이 가능해요. 아래그림처럼, translator 를 검색하면 시작이 5불인것이 보이시죠?

 

 

 

 

안에 들어가 자세히 살펴보면, 4분짜리 동영상에 영어, 이탈리아 자막을 넣는데 단돈, 5불, 우리나라 돈으로 5천원정도 해요. 그러니까 1분에 천원인 셈이죠. 그리고 더 좋은건 1일만에 유튜브 번역 완성시켜준다는거에요. 그렇다면, 크몽 에서는 얼마나 할까요?

 

 

 

크몽에서는 아래 보이는것 처럼 유튜브 번역 단가는 1분에 5천원이 기본이에요. 즉 가격이 파이버 Fiverr 의 5배나 되죠. 그런데 걸리는 완성되는데 걸리는 시간은 2일이에요. 아니, 더 비싼데 더 오래걸린다? 그런걸 왜 써야하죠? 당연히 Fiverr 쓰는게 이득이죠.

 

 

 

 

 

 

 

 

고퀄리티 로고 제작, 단돈 2만원

 

Fiverr 가 크몽 보다 좋은 이유 하나 더 예를 들어볼게요. 자영업을 하시든, 온라인 쇼핑몰을 창업하시든 요새 로고 제작은 거의 필수죠 (저도 갖고있어요). 한국에서 의뢰를 맡기면 보통 질 좋은 로고 제작 하는데 최소로 잡아도 10만원 정도 들거든요? 심지어는 50만원짜리도 있고 더 고가도 있어요.

 

 

 

그런데, Fiverr 파이버 에서 logo 제작을 쳐보면 20불에 만들수있어요. "에이~ 그럼 퀄리티가 안좋겠지" 라고 생각하실수있잖아요? 그럼 아래그림을 보세요. 맨오른쪽거 보면 단가가 20불인데, 리뷰가 거의 500개에 평점이 4.8점이죠. 그리고 예시로 보여주는 로고 퀄리티가 나쁜가요? 전혀 아니죠.

 

 

 

저도 로고를 크몽, fiverr 두군데 다 맡겨보았지만 싼게 퀄리티가 안좋다? 전혀아니에요. 퀄리티 오히려 Fiverr 가 더좋아요. 왜냐하면 인도, 나이지리아의 고등교육받은 사람들은, 특히 컴퓨터쪽으로 타고난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미적감각이 되는 친구들은 정말 빠르고 좋은 디자인 후딱 만들어 내거든요.

 

 

 

 

 

위 2가지 예만 들어도, 더 싸고 더빠른 재능 플랫폼 fiverr 가 있는데 굳이 더 비싸고 느린 플랫폼을 사용할 이유가 없죠. 이 두가지 외에도 정말 무궁무진한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해요. 홈페이지 만드는 것도 한국에서 지불하는 가격의 1/4 가격이면 되고, SNS 관리도 해주고, 뭐 없는게 없습니다. 단지, 영어를 써서 소통해야하는게 살짝 귀찮을수는 있지만요.

 

 

 

 

 

하지만 요새는 파파고나 구글번역기에 복사 붙여넣기만 해도 다 알아들어요. 저는 실제로 구글 번역기로 중국의 공장들과 연락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ㅣ 파이버 로 숨만 쉬어도 월 350만원 버는법 (나만 알고 싶다)

나는 일 안하고, 남한테 일시켜서 월 350만원씩 벌 수 있다면 하실건가요? 그런 방법 알려드리면 하실거에요? 저는 무조건 해요. 이제부터 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도 부업으로 하는중). 파이버 Fiverr 로 집에 앉아서 컴퓨터 하나만 있으면 월 350만원 "부업" 으로 돈벌수있어요. 

 

 

 

 

장사의 기본이 뭔가요? 물건을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거죠. 그렇다면, 재능을 싸게 사서 비싸게 팔면, 돈이 되겠죠? 

"나는 딱히 재능이 없는데.."

 

 

 

재능이 없어서 못하겠다구요? 재능이 없어도 돈버는데 아무 문제없어요, 왜? Fiverr 에서 찾으면 되죠. 파이버 에서 재능을 싸게 파는 사람을 고용해서 그 사람이 일하게 하고, 그 결과물을 한국에다가 비싸게 팔면, 돈벌수 있어요. 예를들어볼게요.

 

 

 

 

크몽 이나 다른 한국 재능 플랫폼에 홈페이지 만들어 드립니다, 20만원에 올리는거에요. 그럼 주문이 들어오면, 나는 파이버 에 홈페이지 제작가에게 5만원만 지불하고, 고객이 요구한사항을 전달만 해주면 되는거에요. 그럼 파이버 에서 결과물이 나오겠죠? 그걸 받아서 나한테 주문한 고객한테 보내주면 되는거죠. 그럼 나는 일도 안하고 숨만쉬었는데 15만원을 벌었죠. 퀄리티? 최고수준이죠? 가격? 싸죠. 

 

 

 

 

이렇게 파이버 를 이용해서 작은 비지니스를 시작해서 월 1000만원, 2000만원 부업으로 벌고 계시는 꿀빨러들 진짜 많아요. 우리가 여태까지 몰랐던 것 뿐이지. 이러한 재능 중개 서비스를 Drop service 라고 부르는데, 이미 미국에서는 파이버 부업하는 하는게 대세가 될만큼 사용자가 넘쳐나요. 한국의 작은 시장과는 비교할 바가 못되죠.

 

 

파이버 fiverr 좌표

 

 

 

 

 

재능이 없어도, 컴퓨터만 있으면 돈벌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쿠팡파트너스 등은 이미 한국에서 경쟁이 너무 치열해요. 반면에 Fiverr, 파이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익숙하지 않죠. 이렇게 경쟁이 없을 때 시작해야 시장을 장악할수 있어요.

 

 

꼭 돈버는 목적이 아니더라도 파이버 이용해서 각종 서비스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그게 돈버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