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생활 정보 & 꿀팁

유튜브 번역, 1분 에 1천원 내고 1일만에 받기

라이프에볼루션 2020. 11. 13. 14:44

 

 

"유튜브 번역, 싸게하는 곳 찾고 계신가요?"

"아직도 크몽에 1분에 5천원 내가면서 번역 맡기세요?"

"영어말고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으로 번역하고 싶으세요?"

 

오늘은 유튜브 번역 1분 에 1천원, 1일만에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못믿으시겠으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왜냐하면 이 정보는 많은 사람들이 알지 않았으면 하는 꿀정보거든요! 

 

 

 

 

 

이 글을 읽고 계신분은 위 3가지 고민을 갖고 있을것 같습니다. "에이~ 유튜브 자동 번역기 사용하면되지" 라고 생각하세요? 정말로요? 아무리 구글이, 유튜브가 번역을 잘해준다고 해도 네이티브 스피커한테는 굉장히 어색하게 들립니다. 생각해보세요, 영어로 나오는 영화를 보는데 한글 자막이 어색하게 나온다면, 끝까지 볼건가요?

 

 

 

 

 

 

답답해서 못봅니다. 유튜브 번역 도 마찬가지에요. 자동번역기 쓰면 무료라서 좋지만, 문맥이 어색해지기 때문에 내 동영상을 보다가 다 이탈해버려요. 유튜브 하면서 가장 중요한 건 얼마나 시청자가 오래 보느냐인데, 내가 공들여 만든 이 소중한 동영상이, 번역이 어색해서 인기를 못받는다면? 피눈물나죠.. 공들인 시간, 에너지 생각하면. 차라리 돈을 주고 제대로 된 유튜브 번역 하는 게 낫죠.

 

 

 

 

 

저를 포함한 많은 유튜버들이 크몽 같은 재능플랫폼에서 유튜브 번역가를 구해서 쓰고 있는데요, 보통 가격이 1분에 5천원 해요. 한번 볼까요?

 

 

 

 

 

위 그림처럼, 크몽 에 유튜브 번역 이라고 치면 수도없이 많은 사람이 나오는데 거짓말처럼 가격이 죄~다 1분에 5천원으로 동결돼 있어요. 저 중에 하나를 클릭하면 아래그림처럼, 몇일만에 번역을 받아볼 수 있는지, 가격이 얼만지 등 다 나와이있는데요 보통 2일 안에 번역본을 받아볼 수 있어요.

 

 

 

 

"1분에 5천원, 2일만에 유튜브 번역 받아볼수 있는거면, 괜찮은거 아냐?"

 

 

 

분명 1분에 5천원이 비싸지 않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만약, 소요시간은 반으로 줄어서 1일만에 받을수 있고, 가격은 1/5 이라면? 1분에 1천원이라면? 하시겠어요?

 

 

 

"에이, 그런곳이 있어?"

 

네, 있습니다. 단지 여러분이 모르실 뿐입니다. 왜 모를까요? 안유명해서? 아뇨, 제가 알려드리는 곳은 크몽 이 벤치마켕한 세계적 사이트 Fiverr 파이버 입니다. 인지도로 따지면 크몽은 쨉도 안돼요. 파이버 fiverr 란, 전세계인이 쓰는 재능 플랫폼입니다. 크몽의 국제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왜 우린 몰랐을까요?

 

 

 

 

 

 

차라리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게 다행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는 정보는 더이상 값진 정보가 아니니깐요. 여튼, Fiverr 파이버 에서 똑같이 "youtube translate (유튜브 번역)" 이라고 쳐보겠습니다. 그럼 크몽에서보다 훨~씬더 많은 전세계에 퍼져있는 유튜브 번역가들이 번역을 해주고 있어요. 그럼 가격을 볼까요?

 

 

 

유튜브 번역 가격이 4분에 $5네요. 한국환율로 따지면, 1분에 1천원 꼴인거에요. 크몽에서 1분에 5천원인거에 1/5가격 밖에 안되죠. 반면에, 소요시간은 얼마인가요? 1day, 즉 하루죠! 더 빨리 번역해주는데 가격이 1/5밖에 안된다니, 안쓸 이유가 없죠. "에이~ 퀄리티가 떨어지겠지" 라고 생각하세요?

 

 

 

 

 

파이버 Fiverr 는 교육은 잘 받았는데 인건비가 저렴한 인도, 나이지리아, 파키스탄 등 전세계의 우수한 인재가 모인 곳입니다. 유튜브 번역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퀄리티의 사람들이죠. 퀄리티는 높은데 싼 이유는 여기에 있는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fiverr 가 세계 제 1등의 재능 플랫폼인거에요. 참고로 요새는 파이버 로 숨만 쉬어도 돈을 벌 수 있는 부업을 하고 계신분이 수두룩한데요, 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글에 잘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lifevolution.tistory.com/46

 

Fiverr 파이버 , 크몽 1/4가격 재능 플랫폼(돈버는법, 부업)

유튜브 번역 하시는데 1분에 5,000원 쓰시나요?" "로고제작 하는데 아직도 5만원 이상 지불하세요?" "재능이 없어서 부업을 못한다구요?" 이제 유튜브 번역 1분에 1,000원, 멋진 로고 제작 만원에 하

lifevolution.tistory.com

 

 

ㅣ 영어 못하는데, 사용할 수 있을까요?

파이버 Fiverr 에 유튜브 번역 맡기고싶은데, 영어 울렁증이 있어서 안내킨다구요? 걱정 마세요. 요새는 마우스 클릭 단 2번으로 번역이 되는 세상입니다. 파이버 에 들어가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아래 왼쪽그림처럼 "한국어로 번역" 이라는 게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주면 오른쪽 사진처럼 파이버가 한국어로 번역돼서 보여요.

 

 

 

 

 

보시면, 영어를 1도 몰라도 어떤서비스가 있는지 한국말로 잘 설명이 돼있죠. 그러니까, 크몽인데 1/5가격인 곳이 파이버 라고 보시면 돼요. 자, 이제 저렴한 가격에 유튜브 번역 가능하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