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모바일 기기 꿀팁

아이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 다운방법 (설치, 까는방법)

라이프에볼루션 2020. 12. 30. 17:01

 

 

 

아이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하고 싶으신가요?

 

내 아이폰에 플레이 스토어에 있는 게임을 즐기시고 싶으시다구요?

 

 

 

오늘은 애플 CEO인 팀쿡이 울고갈 만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방법은 무료구요, 따라만 하시면 성공할수 있도록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못믿으시겠다구요? 이미 해외에서는 많은 유저들이 이 방법을 통해 아이폰에서도 플레이 스토어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 증거 사진입니다.

 

 

 

아이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 방법 

 

 

Step 1. 설정

아이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 을 위해서는 일단 아래 그림처럼 "설정(setting)" 을 클릭해줍니다.

 

그런다음,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보이는  "일반 (General)" 을 눌러줍니다.

 

 

그럼 스크롤을 조금 내려 "백그라운드 앱 새로고침 (Background App Refresh)" 을 누릅니다.

 

 

 

이 때 반드시 백그라운드 앱 새로고침이 켜져 (ON)있어야 합니다. Wifi 가 켜져있을 때 혹은 Wifi & mobile data 가 켜져있을 때 새로고침 허용을 해줘야 아이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 이 가능합니다!

 

 

Step 2. 저전력 모드 끄기

 

아이폰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 을 위해서는 1가지 더 설정을 해줘야합니다. 저전력 모드를 꺼줘야하는데요, 앞에서 설정에 들어간것처럼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스크롤을 좀만 내려보면 "배터리(battery)"가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해줍니다.

 

 

 

 

아래 그림처럼 저전력 파워 모드가 켜져있다면 반드시 꺼줍니다. 저전력 모드 파워가 켜져있으면 배터리 색깔이 초록색이 아니라 노란색으로 보이니 참고해주세요!

 

 

 

Step 3. 사파리 인터넷으로 iohelper.co 접속

위에 나와있는 2가지 설정을 마쳤다면 이제 아이폰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 준비가 완료된겁니다. 이제 Safari(사파리)를 클릭해줍니다. 인터넷이 아니라 반드시 사파리로 접속해야합니다!

 

 

 

그다음 iohelper.co 를 검색창에 적어 들어갑니다. 그럼 아래그림처럼 게임, 앱, 유틸리티 등 다양한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이 활성화 돼있습니다. 검색창을 클릭해주면 아래 오른쪽 그림과 같이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앱들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아이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 을 할 것이기 때문에, 아래그림처럼 Play store 를 검색해줍니다. 그러면 저절로 play store ++라고 뜨지요? 이제 Get (다운받기) 를 클릭해줍니다. 외국사이트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러면 아래 오른쪽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될텐데, 이 때 아래쪽에 보시면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 이것을 클릭해줘야 합니다.

 

 

 

 

그러면 아래그림처럼 화면이 뜰텐데요, 스크롤을 조금 내려 "홈스크린에 추가 (Add to home screen)"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오른쪽 그림처럼 추가 버튼이 있을텐데 이것을 클릭하면 아이폰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 완료 입니다!

 

 

 

짜잔! 어때요? 이제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내 아이폰으로 쏙~ 설치가 됐죠? 이제 아이폰에서도 플레이스토어에 있는 각종 앱이나 게임들을 즐길수있게 됐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 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렸습니다~ 이 방법대로만 따라하시면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복잡한 설정 없이 플레이스토어를 아이폰에서도 즐길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ㅡ 관련글 ㅡ

lifevolution.tistory.com/63

 

아이폰 통화중 녹음 , 2가지 방법

우리나라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가끔 주인공이 통화 중에 녹음하고는 하죠. 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아이폰 통화중 녹음 버튼이나 기능은 보이지 않아요. 카메라 기능도 좋아지고, 저장공간도

lifevolution.tistory.com

lifevolution.tistory.com/55

 

아이폰 시리 (siri) 12가지 기능 공개 (Feat. 끄는방법)

ㅣ 아이폰 시리 란? 시리 는 아이폰의 음성 비서로서, 구글에는 "ok 구글" , 갤럭시 폰에는 "bixby" 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5부터 시리 기능이 등장했는데요, 운전하는 등, 폰을 볼 수

lifevolution.tistory.com

lifevolution.tistory.com/54

 

아이폰 사진용량 줄이기 4가지 방법 대공개

요새 아이폰 화질 정말 장난 아니죠? 그러다 보니 사진을 시도떼도 없이 많이 찍게 되는데요, 지금 당장 사진이 몇장있으신지 확인해보세요. 저는 거의 2만5천장이나 있는데요.. 사진, 그까이꺼

lifevolution.tistory.com